MY MENU

학술소식

내용
안녕하십니까?
한국젠더법학회가 발행하는 「젠더법학」 제15권 제2호에 수록할 논문을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. 
이번 호부터는 특별히 김엘림 교수님의 투고장려금이 지원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
- 「젠더법학」 제15권 제2호 발간 안내-
1) 원고 제출 마감 : 2023년 12월 29일(금) 
2) 발간예정일 : 2024년 1월 31일(수)
3) 분 야 : 연구논문, 연구노트, 판례평석, 서평, 번역 등
4) 제출방법 : 한국젠더법학회 JAMS 홈페이지로 투고함.
5) (중요!)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(JAMS) 도입에 따른 간행절차 및 일정 안내

투고절차는 한국연구재단의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 시스템(JAMS)으로 진행됩니다.

1. 한국젠더법학회 JAMS 홈페이지 회원가입신청: 
논문투고를 위해서는 반드시 한국젠더법학회 JAMS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신청을 미리 마쳐 주셔야 합니다. 
회원가입신청에 이은 가입승인 및 논문투고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회원가입신청은 원고제출 기한에 앞서 미리 신청해 주시면 합니다.
원고 제출기한 만료가 임박한 시점에 비로소 가입신청을 하게 되면 시간부족으로 인하여 투고가 이뤄지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12월 27일 24:00까지는 미리 회원가입신청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.

한국젠더법학회 JAMS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홈페이지 회원가입 자체는 통상적인 웹사이트에서의 가입절차와 마찬가지입니다.
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우측 상단의 [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창이 뜨면서 자세한 설명이 제시되오니 이에 따라 가입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
2. 가입승인 안내 및 원고 투고
한국젠더법학회 JAMS 시스템상의 회원가입승인이 이루어지는 대로 안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가입승인 문자를 보내드릴 예정이오니 확인 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고 투고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투고자는 JAMS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신청 승인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투고자는 회원 가입신청시 E-mail 과 휴대폰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논문 투고 시 유의점
○ 투고단계에서 원고를 송부할 때 저자 관련 정보(성명, 소속, “졸고” 등의 표현)를 삭제한 심사용 파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○ ‘한국젠더법학회 학회지 투고규정’에 따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(별도 파일첨부).
○ 논문의 한글 제목, 영문 제목, 목차, 본문, 참고문헌, 한글 초록, 한글 주제어(5개), 외국어 초록, 외국어 주제어(5개)로 구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3. 편집 및 간행 규정 등
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. 

4. 투고 장려금 지급
<젠더법학> 제15권 제2호부터 <젠더법학>에 투고한 글이 수록된 모든 회원과 비회원께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장려금을 지급합니다.
*연구논문 1편당 30만원
*연구노트 1편당 20만원
*서평과 그에 준하는 기고문 1편당 10만원

5. 기타문의사항
genderlawkr@daum.net(이메일) 




한국젠더법학회Korean Association of Gender and Law(KAGL)

| 회장 박귀천 교수 (kcpark10@ewha.ac.kr) 


회비&후원금 농협 301-0014-3475-91 한국젠더법학회


| 홈페이지 http://www.genderlaw.or.kr

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